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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구글, 다움 중 | 애드센스 수익이 가장 높은 검색엔진은?

springpacktech 2021. 7. 31.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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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구글, 다움 중  | 애드센스 수익이 가장 높은 검색엔진은?


블로그로 돈을 번다는 개념의 시초이자 지금도 시작점은 항상 애드센스 일텐데요.

국내에서는 애드센스를 통한 시작을 한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먼저 찾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선 애드센스 블로그에는 다양한 애드센스 후발주자들이 있기에 꼭 애드센스가 아니더라도 수익을 발생시켜주는 광고컨텐츠 회사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선은 애드센스가 시작이고 가장 안정적일수 있다는건 아직도 무시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내용은 제 뇌피셜이고 그저 하는 이야기 일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상하게 보지는 말아 주세요

우선 제가 이글을 작성하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많은 분들이 '네이버'검색에 목을 메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 대한민국에서 가장 TOP 검색엔진은 '네이버'일 테니까요

그런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신다면

이건 자선활동이 아니라 대부분 일정수익을 노리는 부분이 목적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생각을 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무조건 조회수가 많이 나온다가 아니라 수익이 많이 나오게 한다...

또는

네이버 조회수와 다움, 구글의 각각의 조회수에 따라 어디에 노출이 많이 될 수록 애드센스 수익이 높을까?

전체 조회수는 올라가는데 수익은 그만큼 못따라온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조회수가 1일 1천정도 된다면 하루에 3~4만원쯤?

벌지 않을까? 이런 생각하고 계실까요?

많은 애드센스 성공담을 보다보면 솔직히 실제로 조회수에 도달했을때 뭔가 모르게 허탈함이 큽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여러가지 뇌피셜적인 분석을 해봤는데 

저는 무조건 조회수는 '구글'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슨말이냐?

'다움'이나 '네이버'조회수가 많이 나오고 있다고 하더라도 수익은 생각보다 살짝 아쉽습니다.

그런데 같은 조회수라면?

'구글'조회수가 높아질수록 '애드센스' 수익이 상대적으로 빠르게 증가합니다.

 

즉, 제 생각이지만 네이버에 노출을 증가시키는 부분으로 고민을 하시지 마시고 우선적으로 할 수 있다면 '구글'에서 조회수를 높이는 노력을 하는게 이득이라고 봅니다.

 

마지막으로 이 내용을 뒷바침해줄수 있는 뇌피셜을 하나더 플러스 해본다면 아래의 내용과 같습니다.

첫번째,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운영한다.

두번째, 글이 구글에 노출되고 그에따른 페이지 리딩, 키워드연관성, 노출클릭도 등등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

세번째, 애드센스 광고와 글에 맞는 광고의 매칭을 위해 구글의 데이터베이스 활용가능

기타등등 구글에서의 노출에 관련된 데이터베이스는 애드센스의 광고 노출에도 활용될 수 있는 부분이 분명 존재 할건데...

이것은 광고를 좀더 고퀄로 노출하기 좋은 노출 검색엔진은 '구글'이 아닐까 싶은거죠?

그리고 우선적으로 구글은 구글 안에서 놀게 만드는것을 암암리에 구성하지 않을 수 없으니까요?

 

그래도 여러부분에서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보다는 좀더 양심적인 방향일 수 있는 제 뇌피셜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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